메뉴 건너뛰기

교회비전

넘치는교회

예수님 다시 오심을 기다리며

거룩한 신부로서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이루는 공동체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모든 역량을 가지고

다음의 4가지 방향으로 한민 공동체는 나아갑니다

 

4 Directional Ministries

 

1. Upward - Ministry : Worship & Words (예배와 말씀)

2. Inward - Ministry : Education & Discipleship (양육과 제자도)

3. Outward - Ministry : Small Group & Great Commitment (공동체와 선교)

4. Forward - Ministry : Holy Spirit & Spirituality (성령과 영성)

 

Upward-Ministry

하나님을 향한 사역, 예배와 말씀 사역입니다. 예배는 구원을 얻은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취해야 할 의무이며 목적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가 순종해야 할 사명입니다. 예배와 말씀 사역이 곧 우리 교회의 동력과도 같습니다.

 

Inward-Ministry

교회 구성원들을 향한 제자 삼는 사역입니다. 양육과 제자도입니다. 교회의 모든 교육 시스템은 훈련입니다. 온 땅을 제자 삼으라 명령하신 가르침을 따라 영성 훈련이라는 큰 그림 아래 영성학교, 성품학교, 기도학교, 믿음학교, 예배학교, 복음학교, 비전학교, 사역학교, 맴버십 훈련, 바나바 훈련, 성경의 파노라마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Outward-Ministry

교회 밖을 향한 사역입니다. 공동체와 선교입니다. 저희 교회는 소그룹 모임을 성도들의 친목이나, 아니면 단합을 위한 시스템으로 이해하고 있지 않고, 전도와 선교를 위한 시스템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초대교회의 공동체가 바로 그러했기 때문입니다. 교회의 생명력은 온 민족을 향한 선교에 있습니다. 그리고 선교적 삶은 마라나타 신앙을 품은 우리들의 사명입니다.

 

Forward-Ministry

교회를 이끌어가는 힘, 교회 전방을 향한 사역입니다. 성령과 영성입니다. 위의 3개의 사역은 하나님의 영의 인도함을 받을 때에 온전히 완성될 수 있습니다. 사람의 리더십으로 이끌어 가는 교회가 아니라 성령님의 부르심에 이끌림을 받는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

 

이 모든 비전을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예수님의 비전이 곧 우리교회 비전이며 또한 여러분과 함께 하는 비전이고 싶습니다.